본문 바로가기

성경과 생활

농협 카드 이용자 꿀팁! NH포인트 농협포인트 현금으로 받는 방법 (캐시백)

반응형

농협 카드 NH포인트 현금으로 바꾸는 방법 안내

농협 카드를 쓰신다면 꼭 챙겨가야 할 꿀팁 - NH포인트


 

어느날 심심해서 메일함 정리를 하는데 NH 멤버스에서 잔여 포인트가 있다는 소식이 왔습니다. 무슨 포인트인가 궁금해서 클릭해보니 농협에서 보낸 메일이었는데요. 농협 카드를 10년 이상 사용하면서 NH포인트가 있다는 사실을 처음 알았어요. 워낙 돈을 많이 안 쓰기도 하고 연회비가 있는 카드도 아니라서 이런 혜택에 대해 잘 몰랐는데요. 저 같은 분들 많으실 것 같아 NH포인트를 현금으로 캐시백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NH멤버스 잔여 포인트 안내 메일

 

제가 받은 원본 메일입니다. 잔여 포인트가 22,586점이라고 하네요. 어떤 기준으로 쌓였는지는 몰라도 치킨 한 마리 먹을 수 있는 정도의 돈이 쌓여 행복합니다. 해당 메일의 링크를 클릭해도 캐시백으로 바로 안내되지는 않구요. 기존에 쓰시던 농협 모바일 앱에서 간단하게 처리가 가능합니다. 

 

 

신청 방법


농협 뱅킹 NH뱅킹 앱

 

1)조회 및 이체할 때 쓰시는 인터넷 뱅킹 기본 앱에 로그인

 

 

 

 

 

   

농협뱅킹 앱 홈 화면 검색 버튼

 

2) 로그인 후 홈 화면에서 검색 버튼 터치

 

 

 

 

 

포인트 검색 시 나오는 하단 메뉴 라이프/혜택 NH멤버스 포인트 조회 캐시백

 

3) '포인트' 라고 입력 후 검색하여 하단의 포인트 조회/캐시백 메뉴 터치

 

 

 

 

 

 

잔여 포인트 조회 및 환급 신청 입금계좌는 본인계좌로

 

4) 신청포인트에 원하는 금액을 입력하고 본인 계좌 선택 후 '확인' 터치

 

 

1포인트 기준으로 환급이라니 너무 좋아요.

10포인트 100포인트로 끊어놓으면 은근히 빈정상할 수 있는데 말이죠ㅎㅎ

 

(환급은 본인계좌에만 가능한 점 유의해주세요.)

 

 

 

 

 

 

캐시백 신청 완료 화면

 

5) 신청 완료! 

 

저는 숫자를 잘못 봐서 9원을 남겼네요ㅎㅎ

그냥 있는 돈 다 환급받는 게 아무래도 깔끔하겠죠?

 

 

 

 

 

 

실시간으로 현금화 되어 입금된 포인트

 

지체 없이 바로 입금된 모습!

 

 

 

 

농협카드 쓰시는 분이라면 소액이라도 쌓여있을 거예요. 지금 확인해보세요! 일정기간이 지나면 소멸된다고 하니, 소멸하기 전에 꼭 현금으로 캐시백 받으시기를 바랄게요. 한 푼이라도 아껴서 잘 살아보자구요!

 

 

 

 

반응형